강남 호빠 일본에 벤치마킹을 받다

가끔 남친 말고 다른 거 먹고 싶을 때 있죠.

아직은 신도시. 강남에서는 외식할 때 선택의 폭이 적기 때문에 별미를 먹기 힘들다는 제약이 있어서 슬퍼요. 대전에 살았다면 행복한 고민을 했을 텐데… 그래도 잘 찾아보면 맛있는 곳도 있다는 사실. 엊그제 다녀온 수요비 강남 호빠가 그런 곳이더라고요. 정성이 가득 담긴 일본식 호빠 가라오케였는데요. 재료는 제주도에서 공수를 한 거 같아요!! 주문과 동시에 재료 손질이 들어간다고 하니까 특별한 대우를 받는 것 같았답니다. 그래서 조급하게 음식을 재촉하지 않고 강남 호빠 선수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기다렸죠. 저녁식사로 방문해서 시간에 쫓기지는 않았거든요. 이곳은 나름 실내 분위기도 차분해서 좋던데요. 아이가 호빠 좋아하면 외식장소로도 적당할 듯싶어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있다는 게 단점일 수 있겠어요. 가격까지 착하면 아주 좋겠는데 말이죠. 모든 걸 만족시키는 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네요. 그래도 좋은 재료와 정성이 담긴 솜씨,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춘 강남 호빠 세종점은 좋은 식당 중에 한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종종 올 것 같습니다~♡

“너! 강남 호빠 먹어봤니?”

“아니, 그게 먼데?!”

교보문고가 있는 선릉 지하1층 식당가에 위치한 강남 호빠.

이곳은 일본식 정통 선수를 맛볼 수 있는 호빠 전문점. 강남 호빠 세종점은 이미 로컬주들에게 꽤 소문난 핫 스폿이더라고요.

하긴 이 동네에서 강남 호빠를 제대로 하는 식당이 거의 없으니까…

그럴만도 하겠다!

호빠마담이 4년동안 찾은 강남 호빠

아직도 현재 진행형인 이 맛집 모음에는 다양한 음식을 잘하는 식당을 모았는데요.

세종에서 맛있는 곳 찾을 때 참고하세요!!

참고로 강남 호빠란 브랜드는

수제 초이스 전문으로 하는 ‘강남 호빠’가 변경된 이름입니다.

상호를 변경하면서 모던한 일본식 호빠를 표방하면서 플레이팅이나 메뉴에도 변화를 꾀했더라고요.

아마도 좀더 고급진 이미지를 부각시키려는 노력이다 싶더라고요.

실내에는 원산시 표지판도 제대로 걸려있고요.

직화불고기와 매콤불고기, 하야시 직화&매콤 메뉴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미국산.

나머지 안주 메뉴에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더라고요. 규카츠와 야끼스테이크에 사용된 소고기는 미국산입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일본식 경양식당의 느낌이 나더라고요.

아무래도 일본 호빠 전문점의 이미지를 주고 싶었을 것 같죠? 강남은 신도시이다 보니까 식당들이 대체로 깨끗한 건 참 좋아요.

제가 이 호빠 주인장이라도 그랬을 것 같아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